품격 있는 건강, 자죽염의 놀라운 효능! 용융자죽염이 특별한 이유


대한민국 유일! 자죽염 국가 명인이 만드는 명품 죽염
도해 용융 자죽염

죽염이 건강에 좋은 소금이라고 말하는 이유는 혈액순환 개선, 독소 제거, 노화 방지, 세포 재생, 면역력 개선, 천연 소화제 등의 다양한 약성 효능을 발휘하는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중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높은 환원력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환원력이란 산화된 물질을 원래대로 되돌려 환원시켜주는 힘을 말하며 죽염의 구운 횟수가 더할수록 환원력이 높아집니다.

사람이 병들고 아픈 이유는 우리의 몸이 산화되기 때문인데 죽염은 높은 환원력으로 우리가 산화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나이가 들수록 건강을 위해 소금부터 바꿔야 한다고 하는 것입니다.

용융 자죽염은 죽염이 지닌 장점과 더불어 특별한 제조 공정을 자랑합니다. 대한민국의 무형 문화 유산 명인이 고유한 제조 과정을 소화하며, 정성스럽게 선별된 천연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용융자죽염은 숙련된 장인의 정신이 담겨진 고품질의 프리미엄 죽염을 탄생하고 있습니다.

건강을 생각한다면 오늘 '소금'부터 바꿔보세요



많은 사람들이 소금을 많이 먹으면 해롭다고 합니다. 소금이라고 해서 다 같은 소금이 아닙니다. 어떤 소금을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 몸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정제염을 많이 섭취하면 우리 몸에 독이 될 수 있지만 올바른 소금. 건강한 소금, 활성미네랄이 풍부한 도해 죽염을 선택해서 섭취하면 우리 몸은 더 건강해질 수 있습니다.

■ 매장 주소 : 3250 W Olympic Blvd #225 Los Angeles CA 90006
■ 제품 관련 전화 문의 : 323-730-8880

#죽염 #도해죽염 #도해용융자죽염 #케이힐링 #좋은소금 #건강한소금 #죽염효능 #죽염효과 #죽염은케이힐링
 

RELATED ARTICLES